별밤, 인사
가벼운 삶 속에서 무게감을 얻기 위한 발걸음 일 수도, 아니면 고된 생활을 잠시 털어버리고 싶어 떠나온 여행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오늘도 각자 다른 마음을 가지고 다른 길을 따라 다른 목적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별밤 게스트하우스는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광주 구도심 지역 중 하나인 중흥동의 방치되고 낡은 주택건물을 새로 고치고 다듬어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오래된 것을 부셔버리고 회피하는게 아닌, 과거의 기억에 연속성을 부여하고자 하는 도시재생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험난한 여행길에 쌓인 피로도 풀며, 서로 모여앉아 편안하게 대화하고, 생각하며, 각자가 가지고 있는 작은 지혜들을 모아 서로에게 행복한 마음과 즐거운 생각을 나누는 공간이였으면 합니다.

“두려운 것, 골치 아픈 것들을 피하지 않고 정면으로 마주하면 문제를 대하는 나의 태도가 변함으로써 해답을 얻을 수 있다.”

2013년 7월 1일

Greeting
Welcome to Byulbam Hostel in Gwangju, providing backpackers and students with great value accommodation and entertainment. Whatever your circumstances, we will supply you with all you need to experience the best of Gwangju.

Our aim is to provide you with a cheap, comfortable, safe and enjoyable stay and enabling you to meet other like minded travellers from around the world.

\